FAQ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엠투엠타이어 고객센터


엠투엠타이어 고객센터

FAQ
FAQ 검색


FAQ 목록

  1. 회원 구분은 어떻게 되나요? Click!

    M2M타이어 회원은 일반회원과 장착점회원으로 구분합니다.


    일반회원은 개인 구매회원을 말합니다.


    장착점회원은 타이어장착점 회원님을 말하며, 장착점회원 가입시 사업자등록증을 사진 이미지로 첨부하거나 스마트폰(010-5809-5565)으로 보내주셔야 장착점회원으로 승인해 드립니다. 장착점 회원제도는 추후 진행할 예정입니다.

  2. 비회원으로도 구매 가능한가요? Click! 

    네, 비회원(로그인하지 않아도)으로도 구매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이나 비회원이나 판매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주문시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으며 회원 가입시 드리는 1,000포인트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착점회원을 위한 장착점가는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장착점 회원제도는 추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온라인 주문이 어려우신 분은 고객센터(031-921-5565)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구매시 포인트는 따로 적립해 드리지 않습니다.
     

  3.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Click! 

    배송비는 개당 4,000원입니다. 4벌(2짝)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총 16,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합니다.

     

    제주도 등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도선료 등)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미 결재를 하셨더라도 간혹 배송비를 추가로 입금해 주셔야 하는 상황(배송 지역에 따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4.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Click! 

    주문 취소는 M2M타이어(www.m2mtire.com)의 관리자만 할 수 있습니다.


    간혹 이미 상품을 발송하였는데 주문 취소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취소시에는 사전에 고객센터(031-921-5565)로 꼭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무통장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 고객님 계좌로 바로 환불해 드릴 것이며,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 KCP 결재 대행(PG)사로 바로 신용카드 결제 취소 요청을 신청할 것입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주문 당일 취소하는 경우 당일 취소 처리됩니다. 주문 당일 이후 취소 신청하는 경우에는 취소 완료까지 취소요청일 기준 4~5일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5. 반품시 배송비는 누가 지불하나요? Click! 

    반품이나 교환 시에는 반드시 고객센터(031-921-5565)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 사이즈 오류 주문 등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반품을 하시는 경우 왕복 택배비(기본 8,000원)는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하며, 쇼핑몰 하단 계좌번호로 왕복배송비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반품 배송비(편도 요금, 기본 4,000원)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반품이나 교환시 M2M타이어가 KG로지스 택배로 반품요청을 신청하면 반품 접수후 일주일이내에 KG로지스 택배가 받은 곳 주소로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해 갈 것입니다.

     

    반품 및 교환 상품은 착불로 반품 요청하기 때문에 택배사에서 고객님께 배송비를 추가로 요구하지 않으며 그렇게 때문에 왕복배송비 또는 반품 배송비(편도 요금)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사로 고객님 임의로 반품을 하시는 경우 배송비가 다를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 비용은 고객님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만약, M2M타이어(www.m2mtire.com)의 귀책 사유(사이즈 오류 발송 등)로 잘못 배송한 경우에 택배비는 M2M타이어가 책임집니다.

  6. 상품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Click! 

    상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만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하기 위해 받아본 상품에 이상이 있거나 이미 장착하신 후 운행한 경우 또는 장착을 시도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온라인 계좌이체로 결재하신 경우에는 교환 상품과 차액이 발생한다면 차액만큼 결제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전에 신청하신 주문건을 취소 처리한 후 다시 주문,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 이전 주문건을 취소한 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하며, 차액만큼 입금해 주시거나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은 발송한 상품을 M2M타이어가 받아본 후 이상이 없을시에만 교환 상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교환하는 경우에는 배송방법에 따라 왕복배송비(기본 8,000원) 또는 반품배송비(편도 요금, 기본 4,000원)를 고객님이 지불해 주셔야 하며, M2M타이어의 귀책 사유(사이즈 오류 발송 등)로 교환하는 경우 M2M타이어가 지불합니다. 

  7. 현금 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는 발행받을 수 있나요? Click! 

    현금 영수증은 무통장입금, 온라인 계좌이체, 가상계좌 결제방식으로 결제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카드 영수증으로 처리합니다.

     

    현금 영수증은 쇼핑몰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현금영수증' 버튼이 보이실 것입니다. 배송중이거나 완료된 건만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 영수증은 발행받으실 핸드폰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개인 소득공제용), 사업자번호(사업자 지출증빙용)를 입력하여 출력하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031-921-556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8. 무료장착인가요? Click!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신 후, M2M타이어 직영점에서 장착하시는 경우 기본 장착비는 무료입니다.


    단, TPMS, 사제휠 등 부가적인 옵션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비용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M2M타이어 직영점이 아닌 다른곳에서 장착을 희망하시거나 거리상 M2M타이어 직영점 장착이 어려운 경우에는 고객님이 지정한 받는 곳 주소로 상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9. 회원 가입시 어떤 장점이 있나요? Click!

    M2M타이어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상품 구매시 연락처/주소 등 개인 정보 입력이 쉽고, 주문내역 확인 및 배송조회가 간편해집니다.


    M2M타이어 개인회원으로 가입시 1,000 적립금(포인트)을 적립해 드리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M2M타이어 장착점회원의 경우 저희 M2M타이어 구매 고객이 장착점회원님의 장착점으로 장착을 희망하는 경우 고객님이 구매하신 상품을 발송해 드리며, 기본 장착비만 저희가 대신 지불해 드립니다. 장착점 회원제도는 추후 진행할 예정입니다.
     

  10. 모바일 쇼핑도 가능한가요? Click! 

     

     네,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로 M2M타이어(www.m2mtire.com)으로 접속하신 후 주문 및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11.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Click!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M2M타이어에 로그인하신 후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이메일 또는 문자로 전달받은 '주문번호'를 숫자만 입력하시고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 내역 및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태가 '주문'인 경우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여 아직 입금이 확인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주문상태가 '입금'인 경우에는 신용카드 등 온라인 결제 방식으로 주문하셨거나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여 입금이 확인된 상태를 말합니다.

    주문상태가 '준비'인 경우에는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주문상태가 '배송'인 경우에는 상품을 발송했거나 배송중인 상태를 말합니다.

    주문상태가 '완료'인 경우에는 배송이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M2M타이어의 지정 배송 업체는 KG로지스 택배(http://www.kglogis.co.kr/delivery/waybill.jsp, 1588-0123) 입니다.

  12. 카드 취소하면 바로 취소 완료되나요? Click!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주문한 당일에 취소하는 경우에는 당일 취소 처리가 완료되며, 주문일이 지나 취소하는 경우에는 취소일 기준 4~5일(KCP 영업일 기준, 공휴일 제외)의 시간이 걸립니다.

     

    M2M타이어(www.m2mtire.com)이 KCP에 결제 취소를 요청하며 KCP에서 확인을 거쳐 신용카드사로 최소 요청이 들어가기 때문에 시간이 다소 오래 걸립니다.

     

    고객님의 당월 카드 결제일 기준으로 4일 전까지 취소처리가 완료되지 않으면 카드 청구가 될 수 있으며, 당월 카드 결제금액이 고객님의 계좌에서 빠져나가게 되면 익월 카드 결제금액과 상계 처리된 후 다시 고객님의 계좌로 반환됩니다.

     

    * 신용카드사의 정책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13. 상품이 이상한 것 같은데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Click! 

    먼저, 고객센터(031-921-556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제조사 A/S센터가 국내에 있는 경우에는 해당 타이어 제조사 A/S센터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4. 신용카드 영수증이 필요한데 어떻게 받나요? Click! 

    신용카드 영수증은 M2M타이어 쇼핑몰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을 확인하시면 '영수증 출력'이란 버튼이 보입니다.

     

    또는 주문시 고객님의 이메일을 입력하셨다면 해당 이메일로 KCP(결제대행사, https://www.kcp.co.kr/center.paysearch.do)에서 보낸 결제 관련 메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메일 내용을 보시면 영수증 발급할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거기를 클릭하면 바로 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31-921-556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15. 장착은 어디에서 받나요? Click! 

    M2M타이어 직영점이 멀지 않은 경우 쇼핑몰에서 상품 구매하신 후 직영점으로 오시면 기본 장착비는 무료로 장착해 드립니다.

    (단, TPMS, 사제휠 등 부가적인 옵션이 있는 경우 해당 비용만 지불하시면 됩니다.)


    M2M타이어 직영점이 먼 경우에는 '공임나라' 또는 '장착나라' 등의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고객님이 장착받으려는 지역에서 가까운 장착점으로 연락하여 장착받으시면 됩니다.




top Top

법인명 주식회사 엠투엠몰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경의로789번길 34
      (덕이동 236-14)

대표 허권
개인정보보호책임자 허권
사업자등록번호 257-81-0102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고양일산서-0726
Copyright © 주식회사 엠투엠몰. All Rights Reserved.

<엠투엠타이어 고객센터>
대표전화 031-921-5565
휴대폰 010-5809-5565
팩스 031-911-5565

<영업시간>
평일 09:00~19:00 / 토요일 09:00~19:00
공휴일 09:00~19:00 / 점심 12:00~13:00
일요일 휴무

<입금계좌 안내>
국민은행 718237-01-001644
(주)엠투엠몰

<엠투엠타이어 시즌상품>


KG로지스   KCP 에스크로   KCP 결제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현금영수증   사업자정보확인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